쇠약해지는 요통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쇠약해지는 요통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쇠약해지는 요통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

허리가 자주 아파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많은 것들이 이것을 야기시킨다.

만약 당신이 이 문제로 고통 받는다면, 이 글의 조언은 당신에게 요통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조언들을 줄 것이다.

허리의 통증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자신의 몸이 보내는 고통스러운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허리의 통증을 무시하려고 하지 마라.

너무 많이 움직이면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다.

통증이 조금 누그러질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해야 한다.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몸을 지나치게 비틀지 마라.

아무리 사소한 일을 하고 있어도 할 때 비틀고 있으면 심한 상처와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운동할 때는 척수 움직임을 모니터링하고, 등이 아프거나 조여진다면 속도를 늦추거나 휴식을 취한다.

자세가 요통을 피하는 비결이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부상이 격렬한 신체 활동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하지만, 그 반대는 사실이다.

사실, 컴퓨터 같은 것 때문에 몇 시간 동안 잘못 앉아 있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허리가 아플 수 있어.

일상생활의 유전학이나 습관은 당신을 허리 질환에 취약하게 만들 수 있다.

척추 정렬을 위해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상태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지금 지압사를 보면 심각한 문제와 심각한 고통으로 나타나기 전에 어떤 사소한 문제라도 처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책상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다면 허리를 보호하기 위해 휴식을 취할 때 산책을 하라.

단순히 일어서서 다리를 몇 번 뻗거나 걷기만 하면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수 있다.

이는 허리 디스크의 압착과 관련된 부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특정 허리 질환은 수술적 개입으로 치료할 수 있으며, 환자의 상태와 상태에 따라 치료할 수 있다.

수술은 또한 몇몇 다른 흔치 않은 허리 질환에 대한 유일한 선택이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질환은 퇴행성 질환이나 특정한 원인, 증상 또는 치료법이 없는 상황이다.

3명 중 2명 정도가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허리 통증이 시작되기 직전에 일어나는 경험 때문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나쁜 습관과 지속적인 등 압박은 사고 후 나타나는 통증으로 이어진다.

똑바로 앉도록 해.

나쁜 자세는 척추와 주변 조직에 무리를 준다.

등받이가 좋은 의자를 갖는 것은 긴 시간 동안 앉아야 하는 누구에게나 필요하다.

등과 자세의 힘을 키우기 위해 운동공 위에 앉도록 하라.

밤에 잠을 잘 때 조심하도록 해라.

익숙해져야 할지도 모르지만 누워 있는 것이 허리 건강을 위해 가장 좋다.

그리고 열패드를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위치다.

절대 엎드려 자지 마라.

만약 당신의 요통을 완화하기 위한 가정요법이 지금까지 성공하지 못했다면 당신은 상담과 조정을 위해 지압사를 만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의 지압사는 그나 그가 당신의 문제의 근원과 범위를 결정한 후에 진단 영상을 찍고 치료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너의 고통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사라질 것이다.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의 수를 헤아리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무엇이 당신의 고통을 유발하는지 아는 것은 그것을 치료하는 방법을 알기 쉽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안도감을 얻을 수 있고 고통을 뒤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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